환자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4.03.27
공황장애에 좋은 음식도 있을까요?
제가 공황장애 증상이 계속 있는 편인데요 아직 약을 먹고 있지는 않은데 음식으로 섭취를 하고 싶어요 혹시 공황장애에 좋은 음식도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류호연 영양사blue-check
류호연 영양사24.03.28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공황장애에 좋은 식품으로.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한 연어. 고등어. 강낭콩. 호두. 아마씨. 호박씨. 요구르트. 김치. 토마토. 바나나. 아보카도. 녹차 등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공황장애에 좋은 음식이라고는 딱히 좋은것은 없지만 아무래도 뇌쪽이다 보니
오메가3가 풍부하거나 DHA 등이 풍부한 고등어나 삼치 청어 등이 좋고 호두같은 견과류도 도움이 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