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채랑 과일 아침에 갈아먹으면 영양에 좋을까요?
하루 두끼 아침에 한끼 저녁에 한끼 이렇게 식단을 짜서 먹고있습니다 다이어트 중인데 워낙 아침에 뭘 먹어야 힘이나는지라 아침에 1끼를먹거든요 그리고 점심 운동후 저녁을 먹습니다 근데 최근들어 아침에 해먹는게 좀 귀찮아서 양배추랑 바나나 당근 등등 야채랑 과일 섞어서 우유나 저칼로리 커피 같은 거랑 같이 넣고 갈아서 마시고있습니다 이렇게 먹어도 칼로리나 다이어트상에 문제는 없을까요 ??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은 아침을 드셔야 힘을 낼 수 있다고 하면 탄수화물섭취를 조금 늘리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처럼 과일이나 야채 정도 드셔서는
조금 부족한 영양소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