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으로 먹기 좋은 다이어트 식단은 어떤 게 있을까요?
지금 다이어트 중인데 샐러드는 너무 질리고, 과일은 과당이 높다고 해서요.
그냥 커피 한잔 마시면 오전에 배가 너무 고픈데.. 아침으로 간단하게 먹기 좋은 게 뭐가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은 아침은 드시다 보니 배가 고픈것은 중간에 간식을 드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견과류나 바나나 하나정도가 좋을것 같습니다.
혈당을 급격히 올리지 않으면서 영양이 풍부한 오트밀로 아침식사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