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프로틴터틀
프로틴터틀22.09.25
벌크업을 하기 위해서 좋은 식단은 무엇인가요?
저는 현재 헬스를 계속하는 중입니다 그러면서 근육량을 늘리려고 꾸준히 아침에 삶은 달걀을 2~3개씩 챙겨먹고 점심으로는 학식을 먹고 있으며 저녁에는 운동시작 전에 닭가슴살+ 볶음밥을 해서 먹고 운동후에는 마이프로틴을 한스쿱씩 챙겨먹고 있는데 잘 먹고 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혹시 제 식단에 잘못되거나 고칠 점, 추천할 점이 있으시다면 답변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9.26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벌크업을 위한 아주 좋은 식단을 유지하고 있는것으로보입니다.
다만, 지방 섭취가 조금 부족한것으로 보여서 아침식사시에 삶은 달걀보다는 계란후라이를 드시거나
오히려 일반식을 드시는게 더 나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