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4.01.27
몸 독소빼는 해독작용 효과가 있는 야채 종류를 알려주세요!
꼭 야채 아니더라도 몸에 쌓인 독소를빼는거나 항염장욕, 해독작용이 되는 음식, 야채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기다릴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보안 영양전문가blue-check
김보안 영양전문가24.01.27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독소 배출에 좋은 야채로는 양배추가 있습니다.
그리고 브로콜리나 아스파라거스 미나리 샐러리 등도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