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윤자매아빠
윤자매아빠23.03.01
먹는게 없어도 열량이 높은걸 먹으면 살이 찌나요?
먹는게 거의 없어도 단백질바나 고열량 음식을 몇개씩 먹는다면 살이 찌나요? 밥이나 따른 음식 대용을 안먹었는데도 단지 고칼로리 먹으면 찔까요?
답변의 개수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형봉 영양전문가입니다.
고열량 음식을 많이 먹게되면 하루 소모 칼로리 보다 높게되어 남는 칼로리는 체지방으로 축적되어 살이 찌게 됩니다.
• 안녕하세요. 이성일 영양사입니다.
단순히 고칼로리를 먹는다고해서 살이 찌는것이 아니라 고칼로리도 얼만큼 먹느냐에 따라서 살이 찔수도 있고 안찔수도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먹는것이 적어도 고단백이나 고 열량이 있는 식품을 드신다면
당연히 에너지가 축적이 되어서 살이 찔 가능성ㅇ이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