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생각하는 오뎅
생각하는 오뎅24.02.20
돼지고기에는 어떤 좋은 영양 성분이 들어 있나요
돼지고기를 많이 먹는 것은 몸에 안 좋지만 적당히 먹으면 몸에 좋다고 들었는데 돼지고기에는 몸에 좋은 어떤 영양성분들이 들어 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돼지고기에는 비타민b군이 많이 함유되어있으며 동물성 단백질 급원으로도 탁월합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돼지고기에는 단백질이 풍부하고 지방
칼륨 콜레스테롤 비타민 B 그리고 불포화지방산인
올레산, 리놀렌산 등이 들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