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발한뜸부기95
24.10.16
관절염에 좋은음식머가잇을까요??
저희부모님이 손가락 관절이심한데요. ..
일을마니하셔서 손가락부위가마니부어잇습니다.관절염에 좋은음식같은거잇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이정은 영양사
이정은 영양사
주식회사 동구전지
24.10.16
관절염 완화를 위해서는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한 연어, 아마씨, 항산화 물질이 많은 베리류와 녹색 채소,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 견과류, 통곡물 등이 도움이 됩니다. 반면, 관절염을 악화시킬 수 있는 음시으로는 가공식품, 트랜스지방이 포함된 패스트푸드와 튀긴 음식, 과도한 소금 섭취가 있으며, 균형 잡힌 식사와 함께 충분한 수분 섭취 및 규칙적인 운동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