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철마산3
철마산323.10.01
체력적으로 힘이들때 기력보충을 위해 먹을수있는 식단은?
질문 그대로 나이가 들다보니 체력적으로 많이 약해져 있고 아랫배만 나오고 체력 고갈이 심합니다
아러한 체력에 지속적으로기력 보충을 위한 식단좀 알려 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스테미너에 좋은 음식으로는 마늘이나 부추 토마토 참깨
굴 땅콩 장어 전복 등이 기력 보충에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