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간헐적 다이어트 해도 괜찮나요
다이어트 때문에 조금 심각한 것 같아서 이것저것 찾아보고 처음으로 음식도 끊어보고 하다가 간헐적 다이어트 라는 것을 알게 됐고, 계획을 짜봤는데 안전한지 알 수 가 없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간헐적단식은 다이어트뿐 아니라 건강관리에도 많은 도움을 주는 단식입니다.
가급적 처음부터 12시간 이상 공복을 진행하기보다는
10시간 공복부터 진행하시고 차차 시간을 늘려나가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