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로자신감넘치는매실나무
다이어트를 할때 일찍일어나고 일찍자는것도 중요한가요?
생활패턴 즉 일찍일어나고 일찍자고 규칙적으로 생활하는것도 다이어트에 영향이 있을까요?
다이어트와 관련이 있다는 내용의 유튜브를 본적이 있는데 확실한 정보인지 알고싶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우리 몸의 호르몬이 정상적으로 분비되고 신진재사가 원활히 진행되기 위해서는
규칙적인 생활습관이 도움이 되며 다이어트에도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