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효과 좋은 다이어트 식단으로 어떤 게 있을까요?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됐는데 효과 좋은 다이어트 식단은 어떤 게 있을까요? 역시 인터넷에서 누구누구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 이런 걸 따라하는 게 제일 효과적인 걸까요? 너무 굶지 않는 식단이었으면 좋겠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 다이어트를 위한 식단으로 닭가슴살 샐러드나 키토김밥을 이용하기보다는 - 평소 식단의 탄단지 비율을 조정하는것을 추천해드려요. - 다이어틀 위한 탄단지 비율은 442로 - 현재 탄수화물이나 지방의 비율이 높다면 조금씩 줄여나가보세요.
- 안녕하세요. 김윤경 영양사입니다. - 다이어트 식단 - 1일차 식단 - 아침식사 - 잡곡밥, 시래기된장국, 참치양상추샐럿, 깻잎김치 - 점심식사 - 각종야채와김치를 다져넣은 오믈라이스와 과일 - 저녁식사 - 현미밥, 돼지고기된장구이, 콩나물국, 파래무침 - 2일차식단 - 아침식사 - 잡곡밥, 재첩국, 두부톳나물, 브로콜리숙회 - 점심식사 - 계란, 감자, 당근을 삶아 다지거나 으깬 요거트드레싱샐럿 - 저녁식사 - 현미밥, 고등어구이, 상추쌈, 미역국 - 감자와 계란, 당근, 오이 샐러드 - 참치야채샐럿과 바게트 - 치즈옥수수야채계란찜 - 잡곡밥멸치덮밥 - 뼈없는 삼치구이와 현미밥과 콩나물국 - 야채계란말이와 잡곡밥과 사과 - 이런 식의 식단을 구성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