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박잎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데 어떻게 음식으로 먹을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상추쌈도 맛이 있지만 개인적으로 호박잎을 더 좋아하는 편입니다. 호박잎을 쌈처럼 싸먹고 있는데 이 방법 이외에 호박잎을 이용해 먹을 수 있는 음식이나 식단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호박잎 된장 찌개
뚝배기에 다양한 재료와 함께 호박잎을 넣고 끓이면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호박잎을 쪄서 쌈으로 드시는것을 가장 추천드리고 호박잎을 넣어 된장국을 끓뎌드시는것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