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이하영
이하영24.01.13
개학이 얼마 안남아서 살 독하게 빼려고 하는데 일주일에 5키로 빼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눈에 띄게 쟤 살빠졌다! 이런식으로 티나게 빼고 싶은데 도와 주실분 구합니다! 일주일에 3-4 키로도 괜찮으니깐 아무도 한번만 도와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은 급격하게 살을 조금 빼고 싶은 마음이 있으시다면 간헐적 단식을 추천 드립니다.
16시간의 공복을 유지하면서 조금 운동을 하면 급격하게 몸무게가 줄어드는것을 느낄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