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산은 산이고 물은셀프~!!
산은 산이고 물은셀프~!!23.09.08
마늘꿀이 면역에도 좋고 감기나 기관지에도 좋다고 하는데 자세한 효능을 알고 싶습니다.
마늘꿀이 면역에도 좋고 감기나 기관지에도 좋다고 하는데 자세한 효능을 알고 싶습니다. 그리고 보통 한번에 몇 알이나 먹어야 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마늘꿀을 드시게 되면 항균 작용은 물론 항암효과 그리고 항산화 효과는 물론
기관지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됩니다. 너무 많이 드시기 보다는 2~3쪽 정도 드시는것이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마늘 꿀절임 효능으로 혈관질환 도움.소염작용.가래 제거. 피로 회복 . 당뇨 관리에 도움.인지력 향상 .항암 작용. 감기예방에 도움이 되며
복용법은 아침 공복에 통마늘 기준으로 2~3개 정도 섭취하시면 됩니다 .
• 안녕하세요. 천아연 영양사입니다.
마늘은 예전부터 항암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있죠
그리고 꿀은 프로폴리스 성분으로 면역력을 증진시켜주며 항산화 작용을 하기도 합니다.
복용은 하루 기준 작은 수저로 한번 드시면 되는데
속이 불편하거나 쓰리다면 조금씩 줄여서 복용하시는 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