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대견한홍관조22
대견한홍관조2223.01.01
비타민이나 영양제를 먹지 않고 음식만으로 영양소를 섭취할수는 없나요?
따로 비타민이나 영양제를 먹지 않고 음식만으로 영양소를 섭취할수는 없나요?
섭취가 안되기 때문에 우리가 영양제를 따로 챙겨먹는것인가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신은혜 영양사입니다.
바쁘고 불규칙적인 식습관으로 영양제를 따로 챙겨 먹지만 규칙적인 식습관과 영양이 풍부한 음식으로 영양소를 섭취 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인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