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재빠른거북이 795
재빠른거북이 79522.09.12
관절이 안좋은 사람에게 추천할 만한 음식은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외가댁 집안 내력이 먼 선조때부터 전부 관절염이 심해져서 그 합병증으로 돌아가셨습니다. 지금 오른쪽 어깨 관절이 좋지 않아서 팔벌리는 자세가 오른쪽만 되질 않습니다. 관절에 좋은 음식은 어떤게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9.13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관절이 안좋은편이라면 근육의 뭉침증상이 더 관절에 악영향을 주기에,
근육의 뭉침현상을 풀기위해서 가급적 스트레칭을 자주 해줌과 동시에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근육을 이완시켜주는데 도움을 주기위해
따뜻한물을 자주 마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