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0.23
치킨과 일반 닭가슴살은 같은 단백질 아닌가요?
치킨과 일반적으로 운동할 때 먹는 닭가슴살에는 어떤 차이가 있나요?
운동을 할 때 같은 닭 인데, 조리 방법때문에 차이가 있는건가요?
왜 일반 닭가슴살을 많이 먹는건가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일반닭의 경우 닭가슴살에 비해 지방의 함량이 많이 들어있기때문에
단백질섭취를 주 목적으로 하는분들이 지방이 거의 없는 닭가슴살을 먹는것입니다.
조리법이나 특별한 사유가 있는것은 아닙니다.
닭가슴살이 싫으시다면 운동후 일반 치킨을 드셔도 상관없기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