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질문의료
질문의료24.06.03
뉴케어복용 식사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암환자입니다
뉴케어 인핸서 오리지널 복용중입니다
영양보충용으로 하루3팩이면 단백질 충족량이 50% 채워진다고 합니다
탄수화물8% 단백질18% 지방11% 로 기재되어있는데요
식사도 하고 뉴케어도 먹을시 하루에 뉴케어 10팩씩 먹어도 되나요
암환자는 탄수화물을 적게 먹으라고 해서요
식사에 탄수화물을 먹는데 뉴케어도 많이 먹을시 탄수화물을 많이 섭취하게 될까봐요
자세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질문자님!
영양전문가 김나연 영양사입니다~^^
질문자님
혹시
어떤질환인지 알수있을까요?
그리고 현재 드시려는 뉴케어제품이
몇칼로리인지 따져보셔야할것같습니다!
뉴케어제품이
당뇨,화이바 등 여러종류가있고
질환에 따라 다양하게 드실수있는데
식사+ 뉴케어 드시려고하는거면
일단 뉴케어제품중 당류 함량이 제일 낮은제품으로 골라주셔요^^
그리고 탄수화물을 적게드셔야한다고 하셨는데, 어떤질환이신지에따라 조금 다르게 설명드릴수있을것같아요!
답변주시면 제가 상세히 또 답변달아놓을게요 좋은하루보내세요😀
• 뉴케어라는 것이 건강 보조제인가요 영양제인가요?
건강 보조제나 영양제 질문은 카테고리보다 영양제 의 질문 하는 카테고리가 있기 때문에 그쪽에 질문 하시면 더 좋은 답을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