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수 비빔면과 함께 먹으면 좋은 음식은 어떤것들이 있나요?
제가 집에서 비빔국수를 해먹으려고 하는데 비빔 국수와 어울리는 식단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비빔국수 같은 경우는 탄수화물이 많이 들어 있기 때문에 부족한 단백질을 섭취 하기 위해서는 삶은 달걀 정도가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