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8.17
다이어트를 할때 단백질 식단은 어떤게 좋을까요?
다이어트로 할 때 단백질 식단이 좋다고 얘기하던데 다이어트 할 때 단백질 식단은 어떻게 구성을 하는 것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많이 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보안 영양전문가blue-check
김보안 영양전문가23.08.17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 하실때 단백질 섭취가 필요 하긴 하지만 단백질 식단으로 하기에는
영양이 치우쳐 있기 때문에 좋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고른 영양소를 드시는것이 다이어트에 최고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근육량을 유지하시려면 몸무게의 1~1.2배의 단백질g을 챙겨드시는것이 좋고 근력향상을 위해서는 ~1.5배가 좋습니다. 근력운동도 병행하시면 더 효과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