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생각하는 오뎅
생각하는 오뎅24.03.26
마테차에는 어떤 영양 성분이 들어 있나요?
요즘 방송 광고에도 많이 나오는 마테차라고 있던데 광고에는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는 것 같던데 마테차에는 어떤 영양성분과 효능이 들어 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마테차에는 플라보노이드 등의 항산화성분이 풍부하며 카페인이 함유되어있어 적당량섭취가 중요합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마테차에는 여러 가지 영양 성분이 들어 있습니다 폴리페놀은 물론 비타민C 그리고 철분 칼슘 무기질 마그네슘 등이 풍부하게 들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