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환한슴새70
환한슴새7022.08.15
견과류만으로 식사를 대체해도 괜찮나요?
견과류만 먹고 한끼를 종종 때울때가 있습니다. 영양소가 부족한건 아닌가요?,, 계속 이렇게 먹어도 괜찮나요? 추가로 먹어야할게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8.16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간식개념으로 먹고 남은 2끼를 권장 섭취량을 다 채운다면 문제가 되지 않지만,
간식이 아닌 식사로 먹고 남은 2끼를 먹을때 권장 섭취량을 다 못채운다면 문제가됩니다.
또한 가급적 견과류를 먹을때 두유나 우유같은 단백질 음료를 함께 먹는것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