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굉장한쮸빠추
굉장한쮸빠추23.10.28
요구르트는 사실상 몸에 해로운 음료가 아닐까요?
저는 유제품을 좋아합니다. 우유부터해서 요구루트, 요거트 등 섭취하고 있는데요. 마트에 보이는 가장 흔한 요구르트는 유산균이 있다곤하지만 너무 단맛이 나는데 이게 몸에 좋지는 않을거 같아요. 사실상 요구르트는 영양엔 도움이 안되겠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요거트가 아닌 요구르트는 생각보더 많은 당분이 함유되어있어 당섭취를 부의하시고자하시면 섭취를 권장드리지않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요구르트에는 당연히 단맛이 강하기는 하지만 그 외의 영양성분이 훨씬 더 좋기 때문에
영양에 도움이 안된다는것이 조금 맞지 않은 말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