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분식은 칼로리가 많이 높은 음식인가요?
가끔씩 분식이 먹고 싶은때가 있는데 분식이 칼로리에 많은 영향을 미치는지 제가 잘 모르겠어서요 혹시 칼로리에 영향을 많이 미치는지 알려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분식을 먹는다고 해서 여러가지 음식이 잇기 때문에 칼로리가 많다 적다 보다는 칼로리는 적당보다 조금 많은 정도 이지만
영양의 불균형이 생길수 있습니다. 가령 떡볶이는 탄수화물과 나트륨이 많고 하는것들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분식 특히 떡볶이가 열량이 높습니다. 당분과 탄수회물함량도 높아 과량섭취를 주의하세요
안녕하세요. 박수형 영양사입니다. 분식에 대부분은 칼로리가 높습니다.대부분 분식은 고탄수화물과 기름 그리고 각종 소스가 들어가서 칼로리는높으니 드실때 한번에 많이드시는걸 주의하셔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