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9.06
하루에 성인 30대 기준 2000칼로리 먹어야 하나요??
하루에 다이어트 하면 2끼정도로 줄여서 먹으면 1000칼로리에서 1500칼로리 정도 먹으려고 하는데 괜찮나요??
단백질이랑 비타민 많이 먹어야 좋겠죠??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다이어트라고해서 1000칼로리까지 줄이는것이 아닌
1600-1700칼로리를 유지하면서 운동량을 늘려나가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급격하게 식사량을 줄일경우 오히려 살이 더 찌기쉬운 체질로 바뀌게됩니다.
또한 매끼니 단백질 음식을 섭취해주면서 근육량을 늘려나가는데 집중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