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9.16
허기질때 먹으면 좋은 음식은 뭐가 있을까요?
절대 다이어트 목적은 아니구 몸무게 관리를 위해 저녁 식사 및 운동후 허기지고 음식을 자꾸 섭취하고 싶을때
공복감을 채울수 있는 음식은 뭐가 있을까요
아몬드,프로틴 등 먹어도 배가 계속 고프더라구요
밥을 몇술 뜨면 괞찮긴한데 배가나오니 문제?
답변의 개수3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보안 영양전문가blue-check
김보안 영양전문가23.09.16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결국에는 포만감이 잇는 음식을 찾는것 같습니다. 적게 먹어도 포만감이 있는것은
바나나나 고구마가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식사대용 보충제나 계란 등을 추천드립니다. 간편한 섭취를 원하신다면 음료형태의 식사대용식도 추천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저녁에 운동 후 포만감을 줄 수 있는 간식으로 여러가지 야채와 두부에 발사믹 소스를 넣은 샐러드를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