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진실한갈기쥐195
진실한갈기쥐19522.11.13
포만감이 오래 유지되는 음식은 뭘까요?
식사량을 줄여서 다이어트하려고 해요
적게 먹으면 금방 소화가 되던데요.
오랫동안 포만감을 유지시켜주는 건강식은 뭐가 있을까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성일 영양사입니다. 포만감을 유지 시켜주는 건강식은 오트밀, 감자, 계란, 치즈, 바나나, 콩, 자몽, 사과, 다양한 채소들이 있습니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1.14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포만감을 높이려면 식이섬유가 많은 음식이 많은 도움을 주기에
잡곡밥, 야채, 껍질째먹는 고구마나 감자 등을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