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걀은 하루에 몇개까지 먹어도 괜찮은건가요?
달걀은 하루에 몇개까지 먹어도 괜찮은 건가요? 계란 흰자는 단백질이라고 많이 먹어도 된다 하는데 노른자는 콜레스테롤이라 많이 먹으면 안된다고 하기도 하고요 하루에 성인이 먹어도 되는 달걀의 갯수가 정해져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계란의 하루 권장량은 대략적으로 2~3개 정도 입니다.
계란 흰자만 더 드신다면 괜찮겠지만 완전한것으로는 3개 정도가 권장량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