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예쁜저빌145
예쁜저빌14524.03.21
달걀을 하루에 몇개까지 먹으면 좋나요?
달걀이 몸에 좋은 것은 알고 있는데, 하루에 몇개까지 먹어도 되나요? 과잉상태가 아닌 적절한 영향 섭취를 위해서 권장하는 섭취량은 얼마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계란의 객관적인 섭취량은 정해져있지않지만 일반적으로 성인은 하루에 1-2개를 권장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달걀은 여러 가지 영양 성분이 골고루 들어 있어서 우리 몸에 좋은데요 그래도 하루 섭취량은 하루에 3개 정도가 적당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