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엉뚱한늑대36
23.05.22
뱃살 빼기에 좋은 음식은 무엇인가요?
뱃살을 빼려고 하는데 어떤 음식이 좋은지 궁금합니다. 특별히 뱃살에만 좋은 식단은 없겠지만 그나마 뱃살에 도움이 되는 음식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3.05.22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뱃살만 전문적으로 빼는 음식은 없습니다. 우선 간헐적 단식이나 원푸드 다이어트로 어느정도 체지방을 줄여 보시고
해독주스같은것으로 일정기간 동안에 드셔 보시는것도 효과가 있을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이지현 영양사입니다. 뱃살 빼는데 도움이 되는 음식으로는 콩, 연어, 요거트, 빨간 피망, 브로콜리, 완두콩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