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늘씬한파리122
늘씬한파리12221.12.26
키 많이 크고싶어요ㅠㅜㅠㅜㅜㅜ
키 크고싶은데 먹어야되는 음식이나 영양소 있을까요??그리고 몇시부터 몇시까지 자야되는지 자야되는지 알려주세여ㅠ 지금 중1이고 웬만한 털은 거의다 났어요. 아무나 알려주세요ㅜㅜㅡㅜ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1.12.27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키 성장을 위해서라면 단백질과 칼슘을 많이 섭취해주셔야합니다.
단백질은 육류, 생선, 콩, 두부, 유제품, 계란 등에 많으며
칼슘은 뼈째먹는생선, 해산물 등에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