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신속한관수리33
23.05.14
40대에 운동없이 식단으로 뱃살빼기
40대에 서울에 거주하는 남자입니다.
먹는 식단만으로 뱃살빼는 방법을 알고싶습니다.
집에서 뱃살 뺄수있는 운동도 추천바랍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3.05.14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운동없이 살을 뺄수 있지만 근육까지 빠지니 문제가 됩니다. 그러다 보니 운동 없이 건강하게 살빼는건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