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중 가장 피해야 할 음식은 무엇일까요???
다이어트가 필요해 다이어트를 하면 매번 실패합니다.
나름 식단구성을 하고 열심히 하는데도 실패를 해요.
양도 줄이고 운동도 하는데 식단 구성을 잘못하는걸까요???
다이어트 중 가장 피해야 할 음식은 무엇일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극단적인 식단량 조절보다는 건강한 식재료를 활용한 식단을 구성하시는것을 권장드리며
당분과 탄수화물 함량이 높은 식품을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우선은 식단 조절을 잘 하고 계신다면 먹는 시간을 같은 시간에 드셔보시길을 권장 드립니다.
그리고 야식이나 간식 같은 경우는 안 드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그렇게 하고 있는지는 모르겠으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