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할때 꼭 필수로 피해야 할 음식은 무엇일까요???
칼로리 일일이 다 체크해서 먹으려고 하니 다이어트 중간에 포기를 하더라구여.
다이어트 할때 꼭 필수로 피해야 할 음식은 무엇일까요???
다이어트 식단 구성 어떻게 해야 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은 다이어트 할 때 필수적으로 피해야 할 음식은 튀긴 음식 그리고 지방이 많은 음식을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우선 치킨 곱창 대창 지방이 많은 삼겹살 등등
가공된 식품들이 우선적입니다
다이어트 시에 피해야 할 음식은 주로 높은 칼로리의 인스턴트음식, 첨가물이 많은 가공식품, 당분이 대부분인 식품 등입니다.
고지방과 고당분 음식(빵, 케이크, 쿠키), 단순당이 많이 든 음료, 패스트푸드, 프라이드 푸드, 즉석식품은 피해야 할 음식으로 꼽힙니다.
다이어트를 하면서 최대한 섭취하지 않으면 좋은 음식으로는
정제된 탄수화물 및 당분이 높은 가공식품입니다.
단백질과 식이섬유위주의 식단을 드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