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멋진지어새277
멋진지어새27722.08.05
단백질 음료는 많이 먹어도 건강에 이상이 없나요?
단백질 챙겨 먹기가 힘들어서 단백질 음료로 영양분 채우고 있는데요 음식으로 단백질 보충 하는거랑 단백질 음료로 보충하는거랑 차이가 많나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8.06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프로틴이 단백질 식품에 비해서 흡수율이 더 높기는 하지만,
당도 많이 있기에 혈당관리가 어려운분들은 가급적 프로틴을 하루에 60g정도만 먹는것을 추천합니다.
• 안녕하세요. 이성일 영양사입니다.
뭐든 많이 먹으면 몸에 해롭습니다. 탄수화문 단백질 지방 무기질 비타민등으로 구성된 균형잡힌 식습관을 형성해야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