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갸름한파랑새274
갸름한파랑새27423.10.17
이제 다이어트를 하려는데 어느 식단이 좋을까요?
안녕하세요 이제 다이어트를 시작하려하는데
제가 인바디를 측정하면 근력 지방 모두 높게 나오는 편인데 여기서 근육량 유지하며 지방을 빼고싶은데
탄수화물 안먹고 지방위주로 먹어도 살이 빠질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말씀하신 것이 저탄고지 다이어트 방식입니다.
물론 일시적으로 살이 빠지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괜찮지 마 오랫동안 지속 하기에는 여러 가지 영양소적으로도 부족한 면이 있습니다
평상시 드시는 양 칼로리를 계산을 해서 2/3 정도로만 드시면서 아침 점심 저녁에 시간을 맞춰서 드셔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