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현명한말똥구리58
현명한말똥구리5822.01.04
글루탐산나트륨은 인체에 누해한 삭품 첨가물인가요 하루 적당한 섭취량이 있나요?
글루탐산 나트륨은 안전하다 하는데고는 하는데 아직도 놀란이 있는데 진짜 우리 몸에는 무해한건지요 먹어도 무해하다는 과학적인 명확한 근거는 있나요 그리고 무해하다면 허루 섭취량은 얼마나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1.04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msg로 알려진 글루탐산 나트륨은 해조류에 들어있는 성분으로 몸에 나쁘지 않습니다.
무해하다는 연구결과역시 하루에 섭취가 불가능한 양을 먹었을때 나타나는것으로
일상적으로 섭취하는 양은 크게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