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이미환영받는호박죽
요리 잘하는 비결이 있을까요????
요리 넘나 똥손이라..밥시간이 즐겁지않네요
요리 잘하는 비결이 있을까요? 유튜브 따라해봐도 요똥은 안되나봐요...ㅜㅜ.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요리를 잘하는 비결은 연습과 기본기가 중요합니다. 유투브나 레시피대로 할 때 정확한 양과 단계를 따르세요. 양파다지기, 볶기, 간 맞추기 등 기본적인 기술을 연습해 보세요. 재료나 양념들은 조리전 미리 준비하시고 요리 중간중간 간을 맞추는 것이 중요하므로 조금씩 맛을 보면서 조절해 보세요. 요리도 연습이니까 너무 걱정 마시고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