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로맨틱한사슴181
포만감을 많이 느끼는 식단이 궁금해요
과식으로 인한 복부비만이 와서 다이어트 중인데 차마 굶지는 못하겠습니다 어느정도 포만감을 느낄수 있는 식단이 있을까요?운동을 해도 금방 허기져서 더 자주 먹게되고 고열량을 찾게 되는거 같아요ㅜㅜ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포만감을 높이는 식사법으로는 씹는 횟수를 늘리거나 식사시간을 적아도 15분 이상 갖는것입니다.
만약 이를 지키기가 어렵다면 식사에 항상 야채를 포함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