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기발한노루203
기발한노루20324.03.04
다이어트 할때 식단으로 삶은 달걀은 하루에 몇개가 좋을까요?
살이 쪄서 다이어트를 하려고 합니다. 삶은 달걀으로 식단을 짜 볼까 하는데
하루에 달걀은 몇개 정도가 좋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기본적으로 다이어트할때는 삶은 달걀 아른 하루 섭취량 3개 정도이지만 더 드실 경우에는 노른자를 빼시고 여섯개에서 10개 사이 정도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삶은 계란 하루 섭취량은 2 ~3개를 권장하며. 개인의 활동량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