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산뜻한아비34
산뜻한아비3422.12.25
통밀빵을 다이어트 식단에 넣어도 괜찮을까요?
통밀빵에도 탄수화물과 단백질이 포함 되어 있다고 하는데 맞나요?
만약 맞다면 탄수화물과 단백질이 한꺼번에 해결이 되기 때문에 다이어트 식단에 넣어도 될까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2.26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통밀빵을 다이어트 식단으로 볼수있기는 하겠지만
너무 많은 양을 먹으면 똑같이 혈당이 오르기에 가급적 한조각 정도만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 통밀빵은 100g당 탄수화물 46g, 단백질9g 정도 됩니다.
통밀빵은 혈당지수가 낮아서 혈당을 급히 올리지 않기 때문에 포만감을 오래 느낄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