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풋풋한물개287
풋풋한물개28723.03.06
다이어트중인데 지방을 따로 섭취 안해도 될까요?
다이어트 중인데 점심,저녁을 오리고기로 먹어서 지방을 섭취하게 되는데 지방 견과류를 따로 안 먹어줘도 될까요? 아니면 지방을 따로 견과류 조금이라도 챙겨먹는게 좋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3.06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점심과 저녁에 고기를 얼마 만큼 드셨는지는 모르겠지만
지방도 필요 하기 때문에 조금 드셔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신은혜 영양사입니다.
필수영양소인 지방을 섭취해야하는데 오리고기에 들어있지 않는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는 견과류도 같이 섭취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견과류는 심장건강 뇌건강 소염작용 근육량 증가 노화방지 등 다양한 이점이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