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리플올인
리플올인23.02.27
제 주변지인이 뼈가 약한데 뼈에 좋은 식단이 있을까요??
뼈가 약한 사람들한테 좋은 음식이나 괜찮은 식단이 있을까요??
영양제나 약은 어떤걸 먹는건지는 알고 있는데 식단은 잘몰라서 질문 올려봅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뼈가 약하다면 여러가지 영양제도 있습니다.
음식으로는 조금 부족 할수도 있을것 같네요. 칼슘제나 비타민D 성분이 들어가
있는 것을 드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