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10.09
견과류는 어떻게 보관하는 것이 좋은가요?
견과류를 한번 살 때 좀 많이 사는 편인데 견과류를 보관하는 방법에 따라 영양소도 많이 달라질 것 같은데 견과류는 어떻게 보관하는 것이 가장 좋은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보안 영양전문가blue-check
김보안 영양전문가23.10.10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견과류는 불포화지방산이 많이 들어 있어서 지방 성분은
상온에 보관을 했을 때 산패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냉장 보관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견과류는 공기와 접촉시 산패되기 쉽기때문에 밀봉하여 그늘진 곳에 보관하거나 냉장 보관을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