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유능한스라소니93
유능한스라소니9322.08.15
지방간에 좋은 식단이 궁금합니다
지방간의 큰이유중의 하나가 술이라는 것은 알고 있는데 술외에 조심 해야할 음식이 있는지요?
그리고 지방간에 좋은 음식과 식단에 대해서 알고 싶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8.16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알콜성 지방간이라면 술을 절제해야하는것이며,
다른것이라면 동물성 지방을 줄이기위해서 삼겹살이나 치킨류를 절제하셔야합니다.
또한 가급적 야채과 견과류를 많이 섭취하는것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