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아동 식단건강관리
명랑한슴새85
명랑한슴새8521.12.12
딸아이 채소를 잘먹지안아요 어떻해야할까요?
7살 딸래미가 채소를 먹지 안고 패스트푸드만 좋아해요 ㅜㅜ 특히 햄버거 치킨.
골고루 먹게하는 방법 없을까요? 그리고 영양가 가득하고 맛있고 좋아할만한 반찬도 추천좀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1.12.13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햄버거를 먹을때 감자튀김대신 코울슬로나 콘샐러드를 선택하는것부터 시작해보는건 어떨까요?
요즘은 겨울이라 스튜같은 야채가 많이 들어간 음식을 이용해봐도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