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호화로운군함조174
호화로운군함조17423.05.28
흑염소 진액의 효과와 효능에 관해 질문드립니다
제목그대로 흑염소 진액의 효과와 효능이 궁금해 질문드립니다 집 냉장고에 있던데 이런거 먹으면 진짜로 효능이 있나요 궁금해서 여쭤봅니당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흑염소에는 비타민E가 많이 들어 있어서 노화를 방지해주고 피부미용에도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인슐린 기능을 높여주기도 하여서 혈당이나 당뇨에도 좋으며
중년의 남녀들의 갱년기를 완화 시켜주는 역활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