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멋진크낙새45
요즘은 점심으로 계란 두개를 먹고 있는데요. 계란을 삶아서 먹을지 구워서 먹을지 고민이 생겼어요. 영양소 차이가 있나요?
요즘은 점심으로 계란 두개를 먹고 있는데요. 계란을 삶아서 먹을지 구워서 먹을지 고민이 생겼어요. 영양소 차이가 있나요?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계란에 하루 권장량은 2개 정도 입니다.
근데 삶아서 드시거나 구워서 드시나
영양은 거의 비슷합니다. 편안하게 드셔도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