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보름달빵단팥빵
보름달빵단팥빵22.08.30
아침식단으로 집에서 만들어 먹는 요거트는 어떤가요
요즘에는 아침식사는 하지않고 집에서 요거트를만들어서 먹고 있는데 영양적인 측면에서 어떤가요?
요거트와 같이 먹으면 좋은게 뮈가 있나요?
추천해주세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9.01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아침식사로 유산균이 풍부한 요거트를 만들어 먹는것은 너무 좋은 선택입니다.
추가적으로 견과류를 함께 곁들어 먹으면 부족한 오메가3나 미네랄을 보충해줘서 더 완벽해질것 같습니다.